인사말
아름다운 자연속에 모시는 자리에 위치한 북한강공원은천마산, 예봉산 등과 함께 튼튼한 용맥 좌청룡, 우백호, 앞에는 북한강이 펼쳐져있는 천혜의 배산임수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항상 (재)북한강공원을 아껴주시고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국내 최초 순수 봉안묘 위주의 장묘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 모시는 자리~
(재)북한강공원은 조상과 후손이 만나는 대자연 속의 풍수묘원입니다. 옛부터 왕릉으로 점지된 능골이며, 금닭이 알을 품은 명당의 형세 금계포란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천마산 예봉산 등과 함께 용맥이 튼튼하고 북한강과 청평댐이 눈앞에 펼쳐저 있습니다. 전통적인 풍수지리에 근거한 좌청룡 우백호, 앞에는 북한강이 감싸고 있는 천혜의 배산임수 입니다.
쓸만한 명당을 찾기도 힘든 현대에 조상을 가장 귀하게 모시는 (재)북한강공원 입니다.
수도권 남양주~
더 가까워진 성묘길,
2009년 7월 춘천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에서 30분대, 강일IC에서 15분대로 도착 하실 수 있으며, 2010년 2월 청량리~춘천 간 경춘선 전철개통으로 더욱 편안히 성묘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근거리에 대성리 관광 유원지, 북한강 수상 스키장, 수동계곡, 청평유원지, 자라섬, 남이섬, 가평유원지, 강촌유원지, 강촌엘리시안 스키장 등이 산재하고 있어 성묘길에 가족나들이를 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족 봉안묘의 명가
항상 가까이서 조상을 모시며 예를 다하는 명가의 (재)북한강공원이 되겠습니다.
(재)북한강공원을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재단법인 북한강공원 임직원일동